본문 바로가기

낡아빠진 450D 사진첩/사람

졸업사진 뒷풀이

[낡아빠진 CANON 'EOS_450D' : 2013.06.11]

마지막이 아닌 시작을 향하는 우리들 수고하자.

 

힘내자 우리들

 

 

어딜보나요???

 

 

 

심 사장님과 나비서

 

 

 

위 상무님 ㅋㅋ

 

 

 

기미려비 ㅋㅋ

 

 

 

하정이 그림같이 나왔네 ㅋㅋㅋㅋ

 

 

 

아~ 가는날이 장날이라고 비가 와주시네..ㅋㅋ

그래도 오랜만에 다들 모여서 즐거웠습니다..^^

오늘따라 유난히 사진들이 다 흔들렸는데 날씨탓으로 돌리지뭐 ㅋ